
앤털롭 밸리에서 길을 잘못 든 미니바이크 운전자에게 치여 오토바이 운전자가 병원에 실려 가는 사고가 발생했다.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CHP)는 지난 23일 정오 무렵, “무모하고 불법적인 미니바이크 및 오프로드 차량 활동”에 대한 신고를 접수했다.
CHP는 “경찰관들이 앤털롭 밸리 지역 곳곳에 출동했음에도 불구하고 불법 미니바이크 운전자들은 반복적으로 정차 명령을 따르지 않고, 교통법을 무시하며 무고한 운전자들을 위험에 빠뜨렸다”고 말했다.
사건을 접수하고 CHP가 현장 곳곳에 출동한 뒤 몇 시간 후인 오후 3시 35분, 경찰관들은 샌 프란시스키토 캐년 도로 근처의 엘리자베스 레이크 로드에서 뺑소니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예비 조사 결과, 두 명의 미니바이크 라이더가 도로의 반대편에서 주행하던 중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를 탄 라이더와 충돌한 것으로 밝혀졌다.
미니바이크를 탄 용의자들이 차선을 넘어 반대 방향으로 주행하다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와 충돌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두 명의 미니바이크 라이더는 모두 현장에서 달아났고 피해자는 큰 부상을 입었다고 CHP는 밝혔다.
수사관들은 용의자를 찾고 있으며 대중의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CHP는 “공공 안전에 대한 무모한 무시는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우리는 지역사회의 안전을 깊이 염려하며 책임자를 법의 심판을 받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주민들, 또는 당시 현장을 지나던 운전자들의 제보를 당부했다.
한편 최근 미니바이크를 탄 무리들이 로데오 드라이브에서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다 SUV 측면을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킨 바 있다.
제보: 661) 743-6060
<박성철 기자>
관련기사 미니바이크 베벌리힐스 매스라이딩 중 아찔한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