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남성이 세차장에서 바리케이드를 치고 경찰과 대치하다 체포됐다.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City of Industry)의 15500 밸리 블루버드(15500 Valley Boulevard)의 한 주유소에 5일 오전 7시 무장한 남성이 경찰과 대치했다.
이 남성은 무장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후 주유소 옆 세차장에서 경찰과 대치극을 이어갔다.
용의자는 주유소 옆 세차장에서 바리케이드를 치고 경찰과 대치극을 이어갔고, 경찰과 LA 카운티 셰리프국 그리고 특공대가 현장에 출동해 용의자와 대치극을 이어갔다.
대치극이 이어지면서 하시인다 블루버드와 스태포드 애비뉴, 밸리 블루버드 등의 일대가 전면 차단되면서 이 지역 주민들이 우회 도로를 이용해야 했다.
대치극은 6시간이 지난 이날 오후 1시경 용의남성이 체포되면서 마무리 됐다.
Cell phone footage captured LASD SEB using tear gas to extract the man barricaded inside car wash on Valley and Hacienda in City of Industry. pic.twitter.com/JJZYC58Vc2
— LaPuente626sgv (@LaPuente626sgv) September 5, 2023
경찰은 이 남성이 언제 어떻게 세차장 안으로 들어갔는지 불분명하다고 밝히고 현재 조사가 진행중이라고 덧붙였다.
남성과 대치하던 경찰은 특공대 장갑차를 세차장안으로 진입시켜 남성을 체포했다.
경찰은 남성을 체포한 이후 남성의 신원은 공개하지 않았다.
경찰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주민들의 제보도 당부했다.
제보: 323) 568-4800
<박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