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매장은 2620 사우스 디케이터 블러바드(2620 S Decatur Blvd Las Vegas, NV 89102)에 들어섰으며 약 5만 3,395스퀘어피트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이번 라스베가스점은 다양한 신선 식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원스톱 쇼핑 공간을 표방하며 지역 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프릴 베커 클라크 카운티 C지구 커미셔너는 “H마트가 우리 지역에 새롭게 자리 잡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고품질 제품 제공은 물론,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역 주민 모두가 H마트의 특별한 매력을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메리 베스 시워드 라스베가스 상공회의소 회장 겸 CEO도 “H마트는 미국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으로, 이번 오픈은 지역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성장과 다양성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경제 투자와 문화적 가치, 미식 경험 확대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매장 내 푸드홀에는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비비큐 치킨’, ‘한모 순두부’, ‘무봉리 순대국’, ‘조폭 떡볶이’, ‘사쿠’, ‘타이거 슈거’ 등 7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아시아 캐주얼 문화를 반영한 세련된 공간으로, 쇼핑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미식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H마트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hmart.com)와 카카오톡(ID: H Mart NV), 위챗(ID: hmartofficial), 라인(ID: 906tfvua),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hmart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엄수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