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지역 한 인앤아웃 매장 드라이브 스루에서 차량간 다툼이 벌어져 두 차량에 타고 있던 사람들 사이에서 난동이 벌어졌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에 따르면 23일 정오경 발렌시아 지역 5번 프리웨이 인근 27510 the Old Road에 위치한 인앤아웃 매장 드라이브 스루에서 주문을 기다리고 있던 스바루 차량과 앞 차량 사이에 난동이 벌어졌다.
두 차량 탑승자들 사이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공개된 영상에는 스바루의 앞에 있던 차량에서 두 명의 여성이 나와 그들 뒤에 있는 스바루 아웃백의 운전석 문으로 접근해 병에 든 액체를 뿌리는 장면이 포착됐다.
근처에는 인앤아웃 버거 직원이 있었지만 고개를 저으며 두 차량간의 다툼에 개입하지 않고 지켜보고 있었다.
앞 차량의 두 여성이 차로 돌아가자 스바루의 운전자인 여성이 차에서 내리고 조수석 뒷좌석의 남성도 내려 고함을 질렀다.
그러자 스바루 앞 차량의 여성 중 한 명이 액체가 든 병을 들고 돌아와서 스바루 차량으로 들어간 남성에서 다시 뿌렸다. 이에 스바루 차량에 있던 남성 2명이 다시 나와 물병을 앞 차량에 던지면서 두 차량간 다툼은 진정되지 않았다.
Absolute Chaos erupts at In-N-Out in Valencia, California after the car in front ordered the last of the Strawberry Milkshakes… pic.twitter.com/6qVca8rvSw
— Fight Haven (@FightHaven) April 24, 2023
이어 곧바로 앞 차량의 여성 중 한 명이 스바루의 후드를 두드리고 다른 한 명은 스바루 여성 운전자와 다투기 시작했다. 그러자 두 차량안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내려 고함을 지르면서 두 차량 간 다툼은 난동이 되어 갔다.
이때 인앤아웃 매장 직원이 이들을 말리려 했지만 주위에 있던 사람들이 무리를 이루며 양측의 싸움을 구경하기 시작하고 양측 모두 고함을 지르며 주먹다짐 일보 직전에 이르게 되자 결국 경찰에 신고하기에 이르렀다.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고서야 이들의 난동은 멈출 수 있었다.
LA카운티 셰리프국은 “이들의 난동이 말싸움에 그쳤으며 어느 쪽도 고소를 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