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랜드 경찰이 3인조 여성 절도단을 체포하기 위해 주민들의 도움을 요청했다.
업랜드 경찰은 리커스토어에서 무려 와인 15병을 훔친 장면이 감시 카메라에 찍힌 여성 3명을 추적하고 있다고 밝히고 감시카메라 영상을 공개했다. 그리고 주민들의 제보를 당부했다.
경찰은 절도범들 가운데 한 여성이 ‘캥거루 주머니’가 달린 드레스를 입고 와인을 훔쳐 숨겼다고 밝혔다.
경찰은 와인을 훔치는 도중에 다른 여성이 점원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두 여성 가운데 한 명이 냉장고에서 와인 등을 꺼내 다른 여성의 캥거루 주머니에 숨겼다. 이 장면은 고스란히 감시카메라에 녹화됐다.
Our city has seen a 20% increase 📈 in shoplifting cases within the last year, we will continue our efforts identifying and arresting any thieves who victimize businesses in our city. pic.twitter.com/buBBe8UXwC
— Upland Police Department (@UplandPD) September 13, 2024
절도 여성 세 명은 리커스토어에 들어와 이렇게 와인 15병, 1,125달러 상당의 와인을 훔쳐 도주했다. 이들은 리커스토어에서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았다.
절도 여성 3 명은 오리건주 번호판이 부착된 파란색 혼다 오디세이를 타고 도주했다.
경찰은 주민들에게 적극적인 제보를 당부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업랜드에서 절도 사건이 20% 증가했다고 밝혔다.
<박성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