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월 17, 2021

광고 문의

광고정책

KNEWSLA는 미디어가치와 광고 정책에 따라 광고 게재 전 광고물을 사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내부 기준에 맞지 않거나 내부 결정에 따라 특정 광고물의 수정요구 및 게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물로 인해 악성코드 또는 외부 침입시도 등의 문제로 피해가 발생할 경우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광고효과

KNEWSLA의 주요 유저층은 구매력을 갖춘 40~50대 층뿐 아니라 20~30대의 경제활동이 왕성한 층으로 독자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매체는 현대사회의 가장 친숙한 미디어면서, 동시에 유용한 광고 미디어이기도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 기사와 함께 보여지는 광고는 독자의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도울 뿐 아니라 웹에게도 소중한 자원입니다.

KNEWSLA는 미주 한인사회의 정의로운 언론을 표방하며 매체의 영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젊은 지성 집단으로 신뢰와 진솔한 기사로 독자에게 믿음을 주는 언론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KNEWSLA에서 최고의 광고효과를 누려보십시오.

■ 광고 문의
knewsla@gmail.com

로그인을 위해 아래정보를 입력하세요

아래 항목을 작성해주세요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KNEWS LA 뉴스레터 신청하기

E-mail을 등록하시면 KNEWS LA최신 뉴스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Holler Box